맛집대탐험 ʕ˙ᴥ˙ʔ

코지하우스 김해점, 김해 파스타 맛집

♥라미♥ 2023. 10. 25.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연애할 때 이후로 남편이랑 단 한번도 가지 않았던 양식을 먹고 왔습니다.

둘이서 음식 기다리는 내내 우리 연애할 때 말고 둘이 파스타 먹으러 간 적 있었나 하면서 이야기했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김해 봉황동 맛집인 '코지하우스 김해점' 입니다.

친한 선생님이 코지하우스 명지점인가 다녀왔었는데 맛있었다고 강추해주셔서 기대를 가득 안고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아주 잘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멋진 곳이랍니다.

 

코지하우스 김해점
여는 시간 11:00 - 닫는 시간 22:00
쉬는 시간 15:30 - 17:00, 마지막 주문 20:30
주차장O, 아기의자O

 

주차는 이렇게 코지하우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니 간판보시고 잘 찾아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옆에 있는 주차장에 들어갔다가 여기 아닌 것 같다 하면서 다시 돌아왔어요,,,크크

꼭 저기 코지하우스 전용 주차장이라고 적혀있는 입구로 들어오세요!!

주차장에 쪽문이 있어서 바로 인도를 통해 가게 입구로 올 수 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보니 매월 10일은 10$Day라고 메뉴 중 하나인 10$스테이크를 6,500원에 판매한다고

아주 대문짝만한 입간판이 서 있었어요. 담에 저거 먹으러 한 번 와봐야겠다 ^,^

 

 

저희는 19시에 도착을 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입구에 있는 태블릿에 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리라고 하셨고,

순서가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려주신다고하셨어요.

저희가 1번이라 멀리가지 않고 가게앞에서 기다리려고보니 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정했습니다,,,메뉴정한다고 또 시간을 낭비할 수는 없으니까요!

 

 

매장 내에 테이블이 꽤나 많았는데 이 테이블이 꽉 차있더라니까요.

손님 숫자만 봐도 여기 김해 봉황동 맛집, 김해 현지인 맛집 맞는 것 같죠,,?

가족 단위로 오셔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그 중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분들도 많으셨어요.

아기 의자가 있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갖고놀 수 있는 색연필 등을 준비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있는 테이블로 가셔서 부모님께 뭐라 설명드리더니

색연필과 종이를 스윽 내어 주시는 것을 제가 목격했습니다. 센스까지 완벽,,,!

기다리다가 와이파이가 필요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서 왔어요,,크크

저희 앞에는 대기가 없었어서 그런지 사진 찍고 문 밖으로 나왔는데, 바로 저희를 불러주셨어요.

'대기 1번 손님' 하셔서 얼른 쪼르르 달려갔지요.

 

 

자리를 안내 받고 아까 밖에서 미리 정해둔 메뉴인 차돌박이필라프, 봉골레, 페퍼로니피자 줄줄 외쳤습니다.

피클이나 물, 냅킨 등은 셀프바를 이용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셀프바에는 냅킨과 물컵, 정수기, 핫소스, 피클, 위생장갑과 소금, 후추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저희는 피클 왕창과 핫소스도 조금, 물을 갖고 돌아왔답니다.

피클은 주로 오이가 많았고 그 사이에 당근과 무가 있었는데 무가 진짜 맛있으니까 보이면 무조건 많이! 담아오세요.

셀프바는 가게 앞 뒤로 총 2군데 준비되어있으니 가까운 쪽의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홀 손님 외에 배달주문도 꽤나 많아서 계속 포장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김해 봉황동 맛집,,,,,! 맛집 많은 봉황동의 맛집,,!!!!

저희는 오래기다려야하려나 싶었는데, 10~1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음식을 내어 주셨어요.

 

 

음식은 요렇게 담겨나왔습니다.!

봉골레는 약간 매콤하고 마늘향이 많이 나서  마늘 좋아하고 매콤한거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구요.

차돌박이 필라프는 진짜 말해뭐해,,,,넘 맛있었어요,, 저희 먹다가 봉골레 국물에 비벼먹었잖아요,,

남편이 맛있다면서 저한테 이거 레시피 알아내서 집에서 해달래요,,,이렇게 맛있게 나는 못할 것 같아 엽5,,,

페퍼로니 피자는 치즈와 페퍼로니가 가득올라가서 짭쪼롬하니 맛있는데 특히 도우가 페스츄리라 너무 맛이써!!!!

저 피자 도우때문에 안좋아하는 1인 이거든요,,?

근데 여기 페스츄리,,,넘 맛있어,,저 혼자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혹시나 가시게 되면 피자 종류 하나는 꼭 드셔보세요,,!!! 겉은 바삭하고 안쪽 도우는 쫀득하니,,,최고,,,,!!

 

 

거짓말이 아니라 맛있어서 저희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남긴거라곤 봉골레에 들어갔던 조개껍데기들뿐,,,, 이 정도면 맛에 대해 신뢰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김해 현지인 맛집 인정입니다. 저 김해 현지인이니까요,,^^키키

 

그리고 식사하면서 남편이랑 이야기했던 부분인데, 손님이 이렇게 많고 바쁘게 움직이면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와,,진짜 친절하시다! 우리를 위해 엄청 신경쓰고 노력해주시네! 이런느낌이였거든요!!

 

 

계산할 때 보니 호박통에 쫀쪼니도 담겨있었어요 크크

후식으로 먹으라고 주시더라구요~ 저는 사과맛이랑 수박맛을 골라왔습니다.

기다리면서도 기분좋고 먹으면서도 넘 맛있고 마지막까지 친절하고 따뜻한 식사였습니다.

아기의자도 넉넉히 준비되어있는것같고, 양식이지만 느끼한 메뉴만 있는 곳이 아니여서

어른들과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파스타 좋아하시는 울 엄마 생각이 문득 났습니다,, 담에 엄마 오면 같이 가봐야지 크크!!!

 

다들 김해 봉황동 맛집인 코지하우스 김해점 오셔서 따뜻한 식사하고 가세요!!!

 

↓↓↓ 코지하우스 김해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