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탐험 ʕ˙ᴥ˙ʔ

피자먹다 내외점, 김해 피자 맛집

♥라미♥ 2023. 10. 20.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1인 피자, 네모 피자가 있는 특별한 피자 맛집인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피자먹다 내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편이 피자 진짜 좋아하는데 저는 피자 금방 지겨워해서 잘 안사먹거든요,,,ㅋㅎ,,,

그런데 피자먹다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많은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늠 좋은 것 같아요.

 

피자먹다 내외점
주일(일요일) ~ 수요일 여는 시간 11:00 - 23:00
목요일 ~ 토요일 11:00 - 02:00

 

주차장이 따로 없는 점은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이마트 바로 맞은편이라 장보고 슥 들렀다 오기 넘 좋겠더라구요.

남편이 좋아해서 피자맛집 찾고있었는데!!!! 그냥 일반 프렌차이즈는 너무 비싸기도하고 해서 부담스러웠거든요,,ㅜ

저희는 배가 너무나도 고팠던 나머지 욕심을 너무 부려서

마약옥수수피자, 페퍼로니피자, 고베피자, 바삭포테이토베이컨피자 이렇게 총 네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집에 콜라가 있어서 따로 콜라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저는 감자튀김이나 치즈오븐스파게티 먹어보고싶었는데 차마 그것까진,,,^^,,,,,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시면 되구요 현금 결제는 카운터에서 직접 도와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계좌번호가 붙어있는 것을 보아하니 계좌이체도 가능한 곳인것같았어요 ㅎㅎ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고, 오픈주방이라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저희는 포장으로 주문했던터라 매장내에서 기다려야했었는데 피자 만드시는거 구경하다보니 시간 금방가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으면 전화로 먼저 주문하고 갈껄,,,그랬어요 배에서 꼬륵꼬륵 난리법석,,,,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음료도 받을 수 있다고하니 영수증 이벤트 꼭 꼭 참여하세용!!!!

 

 

요렇게 매장 내에서 식사도 가능하시답니다.

피자는 따끈따끈 할 때 먹어야 맛있으니까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했는데,

남편이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먹고싶다고해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테이블은 8~10개 정도 있어서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 앞에도 주문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 하셨는데, 매장 방문하는 손님들도 꽤나 많으셨어요.

김해 피자 맛집 스멜이 폴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크하항

 

 

주문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한다고 하셨지만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저는 뭐 40분 기다려야하는줄알고 슬펐는데 20분 만에 완성되었어요 크크

조금 기다리다가 맞은편 이마트에 가서 구경하다 왔거든요,,헿 이마트 구경하다 오면되니 시간 때우기도 굿입니다,,

 

 

 

저희 둘이서 먹는데 피자를 4개나 시켰더니,,, 포크랑 나이프도 4세트나 챙겨주셨지 뭡니까,,,

이런 세심한 배려심까지 피자 맛집으로 아주 완벽 그 잡채,,,,

박스 포장은 신기하게도 슬라이드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슥 당기면 쏙 나온답니다.

그리고 저는 피자 테두리 텁텁하고 맛없어서 안 좋아하는데 요긴 테두리 없이 꽉 차있다는 점이 넘 좋았어요.

1인 피자, 네모피자라고 광고하는 걸 봤는데, 광고 그 자체더라구요.

혼자 요기하기에도 적당하고 누가봐도 네모네모 모양!

피자 종류도 다양해서 저희는 담에 두개 주문해서 반반 나눠 먹으려구요,,크크 괜히 욕심부렸다.

 

 

고구마 피자의 경우 고구마 무스도 잔뜩 올라가있어서 꼬숩꼬숩한 고구마 향이 그득했구요.

도우가 너무 두껍지 않아서 토핑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남편은 주문해두고 이마트에서 시간 보내다가 와서 픽업하고 가면 되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남편은 마약 옥수수 피자가 원픽! 이라고했는데, 저도 마약 옥수수 피자 완전,,,,,와,,,

저는 페퍼로니 피자를 원래 좋아하는데, 페퍼로니 먹으면서 오!! 여기 맛있다 하면서 먹었는데

마약 옥수수 피자 먹으면서는 와,,이거 혼자 한 개 다 먹고 싶다,,,싶더라구요.

피자 안좋아하는 제가 이 정도라면 피자먹다 내외점 피자맛집으로 인정이쥬!!!!!

 

소풍가실 때 간편하게 포장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고,

출출할 때 야식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김해에서 피자맛집 찾으신다면

피자먹다 내외점 추천입니다용!!! 전 담에 치즈오븐스파게티,,,ㅜ 꼭 먹어보려구요!

 

↓↓↓ 피자먹다 내외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