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탐험 ʕ˙ᴥ˙ʔ

텐 퍼센트 커피 김해주촌점, 김해 주촌 카페

♥라미♥ 2023. 10. 23.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김해 주촌에 위치한 '텐퍼센트커피 김해주촌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촌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오빠가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마셔보고 너무 맛있었다면서

추천해준 메뉴를 함께 마셔보기 위해서 들렀답니다.

 

텐퍼센트커피 김해주촌점
평일 여는 시간 07:30 - 닫는 시간 20:30
주말 여는 시간 08:30 - 닫는 시간 20:30

 

저희는 텐라떼 아이스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텐 퍼센트 커피가 진짜 커피가 맛있거든요,,,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진짜 맛있고

그래서 남편이 맛있다고 할때 은근슬쩍 기대가 됐습니다.

여기저기 포장 주문도 엄청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앞에 대기 되어있는 음료가 얼마나 많은지

저희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도 구경했어요.

 

 

내부 공간은 넓지 않았고, 테이블도 많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테이크 아웃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보더라구요.

저는 텐 퍼센트 매장에 갔을 때 테이블 많은 곳을 본적이 없거든요,,이것도 매장 특성상 그런것이 아닌가,,ㅎ

그리고 여기는 음료 만원 이상 구매시 바로 옆에 있는 가게인 명장베이커리에서 10% 할인권을

2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요렇게 내부 사진을 찍고 구경하고 있는데 바로 저희 음료가 나왔습니다.

 

 

귀염뽀짝한 사이즈의 음료죠,,? 위에 크림이 올라가있어서 잘 섞어서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와 이거 너무 단데,,? 생각했는데 덜 섞여서 단거였고

조금 더 섞고 나서 먹으니 조리퐁 먹고 남은 우유 맛,,,,?이 나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랑 둘다 조리퐁 우유 엄청 좋아하는데 그 죠리퐁 먹고 남은 우유에 커피 향있는 느낌,,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왜 컵이 저렇게 작은지 정말 속상할 지경으로 맛있었어요.

 

텐퍼센트 선생님들 텐라떼 더 큰사이즈 내주십시오 제발,,제가 맛있게 냠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떻게 좀 안되겠습니까요,,,,ㅜㅜ

 

혹시나 집 근처에 텐퍼센트 커피 있으시다면 텐라떼 꼭 드셔보세요!!!!

매월 10일에는 아메리카노 할인행사를 그리고 매 년 10월 10일에는 텐라떼 할인 행사를 한다하니

전 내년 2024년 10월 10일 노려보겟어요 크하항.

 

↓↓↓ 텐퍼센트커피 김해주촌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