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탐험 ʕ˙ᴥ˙ʔ

이바돔 감자탕 전포점, 부산 전포 맛집

♥라미♥ 2024. 3. 20.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전포동에 위치한 '이바돔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송상현 광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산책 겸 나갔다가 식사하시기도 아주 좋은 위치더라구요!

평소에 접해보지못했던 시원한 느낌의 감자탕이여서 더 기억에 남는 곳이랍니다.

 

이바돔감자탕
24시간 연중무휴
주차장O

 

주차는 이바돔 감자탕 건물에 있는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건물 오른쪽에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주차는 총 10대정도가 가능하고 타워주차도 있어서 크게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주차하면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께서 입차시간과 차 번호를 적어서 주차권을 주십니다!

이 주차권에 주차도장 받아오셔야하니 잘 챙겨두세요~

주차장에서 이바돔 감자탕으로 가는 길이 아주 상세히 적혀있으니 표지판 보시고 따라오시면 되용!

 

 

 

저희는 뼈해장국 2개를 주문했어요!

감자탕 크기보니까 둘이서 저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뼈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

엄청 큰 가마솥같은거에다가 주시더라구요,,? 두분이서 드시고 계셨는데 양보고 깜짝 놀라버림,,

아마 그 두분도 그만큼 많이 나올줄 모르고 주문하신것같아요,,,,ㅎ

계산대 맞은편에 후식 커피로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 모두 준비 되어있으니 식사 후 취향껏 드시면 되겠어요

 

 

 

 

테이블마다 뼈통과 집게, 가위 앞접시 등이 준비 되어있었고

밑반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무 장아찌 등이 나옵니다.

전 개인적으로 무 장아찌가 맛있었어요! 육장으로는 겨자소스가 나오는데 이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해장국 냄새가 약간 칼칼한 소고기국같은 냄새가 나서 오 이건 뭔가 했는데

안에 콩나물과 당면도 들어있었어요!

콩나물때문에 이런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나나봅니다.

고기도 큰 뼈 3개가 들어있어서 고기 양도 상당히 푸짐했고

우선 공깃밥 꾹꾹 눌러담아주셔서 이게 또 좋더라구요~ 요즘 공깃밥 열어보면 약간 휑,,,한 곳도 많아서 ㅠ

 

 

뼈해장국에 콩나물이 들어있는 곳은 처음이였는데 너무 개운하게 맛있었어요!

혹시나 진짜 나는 시원한 해장을 하겠다 하지만 뼈해장국도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하네요.

푸짐한 뚝배기 가득담아주셔서 제 배도 빵빵 푸짐해졌어요 ㅎㅎ

 

↓↓↓ 이바돔 감자탕 전포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