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탐험 ʕ˙ᴥ˙ʔ

삼선미나주곰탕 신천역점, 대구 동구 맛집

♥라미♥ 2023. 12. 8.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대구 동구 신천역 근처에 위치한 나주곰탕 맛집인 '삼선미 나주곰탕 신천역점'을 소개합니다.

역에서 걸어서 5-10분 내외로 걸리는 아주 멋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칠성시장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여기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방문해 보았어요.

원래 체인점도 누가 음식을 하냐에 따라 맛이 많이 바뀌잖아요.

여기에 금손 조리장님이 계신건지,,,,체인점인데도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삼선미 나주곰탕 신천역점
매주 주일(일요일) 휴무
24시간 운영
주차장O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된답니다! 다만 가게 반대쪽에 있는 지하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셔야해요!

가게쪽 지하주차장 문은 출구랍니다 ㅎㅎ 입, 출구로 잘 안내되어있으니 잘 보고 들어가셔요!!

저흰 한우나주곰탕(11,000원), 한우소머리국밥(10,000원), 고기왕만두(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국밥만 먹으려고했는데 둘 다 배가 너무 고파서 만두까지 주문해버렸어요.

하 그런데 이렇게 양이 많을 줄 알았으면 만두 주문 하지 말껄 그랬어요,,,,,저 진짜 이거 슬픈게

국물이 넘 맛있는데 만두 먹느라 배가 너무 불러서 국물 다 못먹고 왔거든요 그 남은 국물이 계속 생각이 나,,,,

문제는 그 만두도 맛있다는 사실,,,만두랑 같이 주시는 간장이 진짜 맛있어서 어묵 찍어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세상에 맛있는 음식 너무 많은 것 같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숭늉도 준비되어있으니 숭늉 좋아하시는 분들은 잊지말고 꼭 드세욥!!

그리고 벽에 와이파이 연결하는 QR코드가 있었는데 저거 사진 찰칵 찍으면 연결되니까

너무 어렵다 생각하지마시고 우선 카메라를 켜서 저 큐알코드를 담으면 밑에 링크가 뜹니다

고거 누르셔도 연결이 되구요, 사진을 찍기만하셔도 연결되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벽면 여기저기에 원산지 표지판도 깔꿈하게 안내되어 있었구요.

곰탕과 설렁탕의 차이점도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설렁탕은 뼈 육수, 곰탕은 고기육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곰탕은 국물이 맑대요 ʕ•ᴥ•ʔ

 

 

추가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되구요.

각 테이블마다 소금, 후추 그리고 들깨가루가 준비되어있어요! 울 탐탐씨가 들깨가루 좋아하는건 또 어찌아시고~

그리고 테이블 갯수도 많고 가게 안에 손 씻는 곳도 따로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을 훨씬 지나서 2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홀 손님은 없었지만 배민주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어요. 배달의 민족 주문~ 릴레이,,,

 

 

요렇게 주문했던 나주곰탕, 소머리국밥 그리고 왕만두와 밑반찬들이 함께 나왔습니다!

따끈따끈 김이 폴폴 나는 것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우선 깍두기랑 김치가 엄청 맛있어서 아 여기 국밥 맛집 맞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크크

저는 국밥은 다대기를 넣지 않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다대기 냄새만 맡아봤는데

매콤한 향이 살짝 나는 것이 국밥에 풀어 먹으면 매콤해서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그 어떤 국밥에도 다대기 넣지 않고 맑은 상태를 즐기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에 패스,,

그리고 왕만두! 고기왕만두는 따끈따끈 속까지 따뜻하게 잘 쪄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아니 저 간장이 진짜 장난이 아닙니더 간장에 있는 양파 하나 건져서 만두랑 한입하면 진짜,,,,

그리고 만두 간장 말고 따로 양파절임을 주시는데 그 양파절임이랑도 너무 맛있더라구요,,ʕ•ᴥ•ʔ

 

 

저렇게만봐도 고기양이 상당하죠,,,?

고기가 진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공기밥도 아주 꾹꾹 눌러주셔서 밥 양도 엄청 많아요

저는 심지어 밥을 남편한테 덜어줬는데도 저렇게 뚝배기 가득차도록 양이 많더라구요!

소머리곰탕의 경우 약간 더 뽀얀 국물이였는데 고기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남편이 들깨가루도 넣어서 먹었는데 들깨가루 넣으니까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나주곰탕은 후추 조금 톡톡 뿌려서 먹으니까 너어어어어무 맛있었어요.

다덜 나주곰탕,,,,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한 숟갈 뜨면 고기반 밥 반 당면반인데

국밥은 자고로 고기랑 밥이 많아야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글고 국물도 개운하고 깔끔하고

간도 딱 맞아서 소금을 더 넣거나 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ʕ•ᴥ•ʔ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배불러서 완뚝 실패하고 저녁에 배고파지니까 그 남은 몇 숟갈의 국물이 어찌나 생각이 나던지.

하지만 만두도 너무 맛있엇기때문에,,,후회는 없습니다.

 

신천역 근처 맛집 찾으시면 삼선미 나주곰탕 신천역점 완전 강추드려요!!

한끼 개운하고 든든하게 뚝딱하시고 즐겁고 둔둔한 하루 보내세용!!!!

 

↓↓↓ 삼선미 나주곰탕 신천역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