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탐험 ʕ˙ᴥ˙ʔ

장인갈비, 김해 소갈비 맛집

♥라미♥ 2023. 12. 6. 1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미예요 : )

오늘은 김해 내동에 위치한 신개념 갈비집인 김해 소고기 맛집 '장인갈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편 회사 선배님도 맛집이라고 소개해주셨던 곳이기도한 김해 현지인들 추천 맛집이랍니다.

제가 다니는 교회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이라 교회 왔다갔다하면서 늘 지나가는 곳이였는데

늘 지나가기만하다가 드디어 손님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ʕ•ᴥ•ʔ

 

장인갈비
여는 시간 11:30 - 닫는 시간 22:00
쉬는 시간 15:00 - 17:00, 마지막 주문 점심 14:00/저녁 20:30
주차장 O, 아기의자 O
주소.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106
연락처. 0507-1493-1080

 

장인갈비는 주차장이 엄청 넓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내외동은 주차문제때문에 외식하러가면 주차 걱정부터 했었는데, 장인갈비는 그런 걱정이 없더라구요.

주차장이 이렇게 잘 되어있으면 단체모임이나 회식, 가족모임하기에도 너무 좋아서 우선 눈이 가더라구요!

1층 공간은 모두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었고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들이 꽤 많았어요.

그래도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이중주차를 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저흰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준비되어있는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셀프바랑 놀이방 등이 있었는데 구경하기 전에 먼저 주문부터 했습니다.

저희는 한우 숙성 양념갈비(29,000원) 3인분, 선택 메뉴로는 샤브샤브 빨갛게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갈비도 너무 맛있다고 했는데 김해 소고기 맛집이라고해서 한우 숙성 양념갈비를 주문해 봤답니다 ʕ◉ᴥ◉ʔ

장인 갈비는 갈비 1인분만 먹어도 수제 명품 간장게장과 샤브샤브(칼국수, 죽)을 공짜,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 샤브샤브 진짜 좋아하거든요. 저희 가족들이랑 친구들은 알지만 저 샤브샤브 넘 좋아하고 간장게장도 넘 좋아하는데, 이런 저에게 너무 좋은 곳이였던 것,,,,★

 

 

김해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대기인원에 대한 대비도 아주 철저했는데,

이런 부분에서 사장님이 손님들을 얼마나 배려하고 생각해주시는지 느껴지더라구요.

웨이팅 등록 기계에 등록을 해두고 기다릴 수 있도록 대기 공간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보드게임인 할리갈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이거보고 너무 깜놀,,,그리고 감동했잖아요~~

밥 먹기 전에 손씻고 볼일보려고 화장실 갔는데 화장실에도 여자 손님들을 배려한 각종 물품들이 준비되어있었고

저는 무엇보다 수정화장을 위한 일회용 퍼프와 면봉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고 셀프바에는 고무줄도 있었는데, 맛있게 전투적으로 먹을 수 있도록 고무줄도 준비해주시는 센스,,★

 

 

갈비 1인분만 시켜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에는 엄청 많은 종류의 음식과 재료가 준비되어있었어요.

그 중에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셀프 계란 후라이 존이였답니다.

요즘 계란 값이 많이 비싸져서 제가 남편한테 계란후라이 잘 안해주거든요 여보 미얀!^.^

셀프 계란 후라이와 수제 명품 간장게장을 포함한 샤브샤브 재료들과 각종 야채들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남편이 계란 후라이 해줬어요 크크

울 남편 다른 음식은 못해도 계란 깨는것만큼은 잘해! ㅎㅎㅋㅋ

하지만 결국 굽는건 제가 했고, 계란후라이의 단짝 친구인 토마토 케찹도 준비되어있어서

케찹으로 남편을 사랑하는 제 마음인 하트를 표현해 보았습니다 ♡

그런데 울 남편은 알아주지도 않고 그냥 바로 엎어서 밑에 계란후라이에 케찹 묻히고는 그냥 먹어버리더라구요^^

어쨋든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를 찬찬히 살펴보시고 필요하신 것이 있다면

맘!껏! 이용하시면 되겟습니다~~

 

 

장인갈비를 가족모임, 연말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또 한 가지 이유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랍니다!

무늬만 놀이방인 곳도 있고 놀이방이라 해놓고 미끄럼틀 하나만 있는 곳도 많은데

장인갈비는 게임기와 놀이 시설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매트도 깔려있고 폭신폭신한 재질들이라 어른들의 보살핌 없이 아이들끼리도 신나게 놀 수 있을 곳이였어요.

게임기 보더니 남편이 우리도 게임 한 번 하자면서 그러드라구여 껄껄

역시나 유아의자도 잘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식사장소로도 아주 제격일것 같습니다.

 

 

이렇게 장인갈비 내부 투어를 마치고 자리로 돌아오니 샤브샤브와 한우 숙성 양념갈비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샤브샤브도 꽤나 알차게 야채들과 고기가 들어있었고 갈비는 예쁘게 돌돌 말려서 제공되었어요.

접대용으로 굿! 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는데 예쁘게 돌돌 말려서 제공된것만 봐도

굉장히 음식에 신경써서 주시는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남편이 또 고기를 엄청 맛있게 잘 구워줘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셀프바에 고추냉이 있으니까 꼭 갖고와서 고추냉이 조금 올려서 드세요,,,제 원픽입니더,,,

상추쌈에도 싸서 먹고, 백김치랑도 싸서먹고 밥 위에도 올려먹고 신나게 먹었습니다.

특히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샤브샤브는 잘 끓고있는지, 빈 접시가 있는지 바로 확인하고

빈 접시는 수거해가주시고 하셔서 식사하는 내내 굉장히 챙김 받고있는 느낌이였어요! 너무 친절하신 직원분들!!

특히 함께 내어주시는 고추와 마늘이 들어간 육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요렇게 고추 하나 고기랑 같이 탁 집어서 소스 듬뿍 찍어서 드세요,,,진짜 알싸하게 맛있어요.

저는 양파절임 소스도 너무 맛있고 저 고기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간장소스들이 너무 맛있는거 보니까 간장게장 맛이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런 김에 또 게장 후기를 남기자면

살이 실해요,,,,그리고 너무 짜지도 않고 진짜 밥도둑 그 자체,,,,

하 진짜 제가 고기 너무 많이먹어서 게장을 많이 못 먹고 왔는데, 담에 가면 전략적으로 게장 많이 먹고 오려구요.

근데 샤브샤브도 먹어야해서 위 용량 관리를 잘해야했거든요,,,,이게 굉장히 중요한 일이라,,어쩔 수 없었답니다.

하지만 게장 늠 맛있어요,,,,, 가성비 외식으로 완전 인정,,,,!!!

이쯤되면 김해 소고기 맛집이 아니라 간장게장 맛집 아닐까여,,,,?

 

 

고기 다 구워먹고 숯 빼달라고 요청드리고 샤브샤브를 중간으로 당겨서 편하게 먹었어요!

고기 먹고나서 매콤한 샤브샤브 먹으니까 위가 싹 내려가서 정리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와서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싶었는데 다 못먹어봐서 넘 아쉬웠어요,,,,

여긴 가족모임이나 연말모임, 회식 같은 단체나 다수로 이용할 때 빛을 발할 수 있는 곳!이겠더라구요.

그래도 야무지게 칼국수도 끓여먹고 죽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셀프바에 밥과 김가루, 참기름과 날계란 등이 준비되어있으니 죽 만들어 드시려면 셀프바에서 갖고오심 됩니다!

셀프바에 수제비 반죽과 칼국수 면도 있으니 샤브샤브 드시고 나서 꼭 칼국수, 수제비, 죽 코스 다 즐기고 오세요!!!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가족모임, 연말모임, 단체회식하기 너무 좋은 신개념 갈비집 장인갈비!

진짜 넘 맛있고 만족스러운 곳이니 꼭 방문해보셔요 ʕ·ᴥ·ʔ

 

여보 오늘도 맛있게 고기 구워줘서 너무 고마워 ♥

 

↓↓↓ 장인갈비 위치 ↓↓↓

 

 

반응형